
그때는 사랑을 몰랐죠 당신이 힘든 것조차
받으려고만 했었던 날, 그런 세월만 갔죠
어두운 밤이 지나가고, 새벽이 오는 것처럼
오직 나 위한 그 마음을 이제야 느낄 수 있죠
고마워요 오랜 그 시간 끝없는 당신의 사랑
이제 다시 꿈을 꾸어요 오든걸 드릴께요
하루,하루 당신 볼 때마다 난 다시 태어나죠
천번 만번 하고 싶은 말 듣고 있나요
사랑해요
간주
고마워요 오랜 그 시간 끝없는 당신의 사랑
이제 다시 꿈을 꾸어요 모든걸 드릴게요
하루, 하루 당신 볼 때마다 난 다시 태어나죠
천번 만번 하고 싶은 말 듣고 있나요
하루, 하루 당신 볼때마다 난 다시 태어나죠
자꾸 자꾸 눈물이 나요 듣고 있나요
사랑해요

=======================================================================================================
2007 노사연 Compilation Album
3년 만에 선보이는 대형가수 노사연의 여덟 번째 새 앨범 [2007 compilation Album] 이 나왔다. 엄선해서 준비한 신곡 3곡과 자신의 주옥같은 히트곡 ‘만남’, ‘님 그림자’ 그리고 ‘이 마음 다시 여기에’ 를 원곡에 가깝게 재편곡, 수록했다. 또 본인의 애창곡 4곡(그 겨울의 찻집, 동행, 화장을 고치고, Q)등을 유명 편곡자 석윤주씨의 세련된 편곡으로 새롭게 포장해 수록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언니 ‘노사봉씨’ 와의 듀엣곡 ‘미소’ 도 따듯한 마음으로 수록해 놓았다. 여기에 크리스천답게 처녀때부터 즐겨 부르던 ‘어메이징 그레이스’ 를 남편인 ‘이무송’ 의 편곡으로 추가시켰다.
이젠 작곡가로 더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김범룡씨의 작품 ‘하루하루’ 를 시작으로 엄선된 12곡들이 물 흐르듯 흘러간다. 특히 ‘하루하루’ 는 유명 작사가인 이건우씨가 3개월의 긴 시간을 투자하여 완성한 가사라서 그 깊이가 더하다. 특히 후렴 부분의 "하루 하루 당신 볼 때마다 난 다시 태어나죠.." 는 단연 압권이다.
두 번째 신곡은 가수 장윤정의 ‘어머나’ 의 작곡가 윤명선씨의 감성적인 곡 ‘재,재회’ 를 수록했다. 그의 성격만큼이나 꼼꼼하고 철저하게 준비된 곡인만큼 이별을 고하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절규하듯 풀어낸 가사가 노사연의 가창력과 함께 단연 돋보인다.
그리고 세 번째 신곡으로는 요즘 한참 주가를 발휘하고 있는 작곡가 나의현의 작품 ‘끝나지 않을 사랑’ 이다. 요즘 트렌드의 멜로디와 노사연의 짙고 깊은 중저음의 호소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곡으로써 작사가 배화영씨의 가슴여린 사랑 표현을 노사연식의 시원한 감정처리로 곡 해석이 더욱 돋보인다.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을 만나 잊는다지만 가슴에 하나쯤 간직하고픈 사랑도 있죠....."